여수 대표 육아박람회 ‘여수맘 베이비&키즈페어’ 열려
여수 대표 육아박람회 ‘여수맘 베이비&키즈페어’ 열려
  • 강성훈
  • 승인 2024.03.06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부터 4일간 여수세계박람회장 국제관서
여수지역 대표 육아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여수맘 베이비&키즈페어’가 오는 7일부터 세계박람회장 국제관에서 개최된다.
여수지역 대표 육아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여수맘 베이비&키즈페어’가 오는 7일부터 세계박람회장 국제관에서 개최된다.

여수지역 대표 ‘육아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여수맘 베이비&키즈페어’가 열린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여수맘 베이비&키즈페어'는 여수시 사회적기업 ‘다락방’ 주최로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여수세계박람회장 국제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여수에서 열리는 상반기 첫 육아박람회로 출산·육아용품, 교육·미디어, 유아식·먹거리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이 참여한다.

임산부와 영유아는 물론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 정보와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저출생 극복을 위한 출산장려 캠페인 일환으로 <아이와의 행복한 에피소드 공모전>과 함께 <사연 읽어주는 남자> 보이는 라디오 프로그램이 박람회 개막행사로 특설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또, 여수시 보건소•육아종합지원센터와 연계해 남편이 느껴보는 임신부체험, 임산부 우울증검사, 영유아 발달검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 밖에도 ▲출산육아용품 할인 ▲임신부선물 ▲선착순선물 ▲구매선물 ▲현장경품 추첨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등 풍성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박람회 준비위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임산부와 영유아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육아에 대한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여수맘베키 관람시간은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여수맘베키 카페(cafe.naver.com/yeosufair) 가입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현장접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