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교육청, 대한민국 미래교육 박람회 준비 돌입
전남교육청, 대한민국 미래교육 박람회 준비 돌입
  • 강대인 기자
  • 승인 2024.01.0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여수세계박람회장서 박람회 추진단 사무실 개소
4일 전남도교육청이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준비를 위한 사무실 개소식을 가졌다.
4일 전남도교육청이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준비를 위한 사무실 개소식을 가졌다.

 

전남교육청이 오는 5월 여수에서 열린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 개최 준비에 본격 돌입했다.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김대중)은 4일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 추진단 사무실’ 현판 제막식을 갖고, 박람회 현장 준비 체제를 본격 가동했다.

전남교육청은 지난해 7월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 추진단’을 결성해 지역 중심 미래교육 청사진을 제시하기 위한 행사 준비에 주력해 왔으며 이날 여수 현장 사무실을 개소 했다.

이날 현판식에는 김대중 교육감과 김회재 국회의원, 조옥현 전남도의회 교육위원장, 최효진 전남학부모연합회장 등 2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박람회 준비 사항을 점검하고, 성공 개최를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전남교육청은 이번 여수 사무실 개소를 계기로 글로컬 미래교육의 새 무대가 될 여수세계박람회장을 중심으로 현장 홍보를 강화하고, 박람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김대중 교육감은 “글로컬 교육을 전남 학교 현장에서부터 실현하기 위해 학생교육활동과 연계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박람회가 막을 내린 후에도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전남도교육청이 주관할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는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