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아이앤씨, 연말 맞아 지역 곳곳에 사랑 선물
대아이앤씨, 연말 맞아 지역 곳곳에 사랑 선물
  • 강대인 기자
  • 승인 2023.12.22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 아동들에 컴퓨터 선물 등 ‘맞춤형 나눔’ 나서
대아이앤씨 사내 봉사단이 21일 여수이주민센터를 방문해 겨울 난방용품 등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대아이앤씨 사내 봉사단이 21일 여수이주민센터를 방문해 겨울 난방용품 등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대아이앤씨가 연말을 맞아 여수지역 소외계층을 살피는 따뜻한 나눔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대아이앤씨 사내봉사단은 20일 여수지역 이주노동자들의 쉼터인 여수이주민센터를 방문해 이불세트와 난방유 등을 후원하며 쉼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또, 이날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 가정에 컴퓨터와 청소기, 전자렌지 등을 후원했다.

이에 앞서 지난 19일에는 여수지역 아동복지시설 ‘여수아이꿈터’와 어르신 요양시설 ‘기쁜노인요양원’을 찾아 쌀 50여가마를 전달하기도 했다.

대아이앤씨 사회봉사단은 지역내 도움의 손길이 닿지 않는 사각지대 소외계층을 발굴해 꼭 필요한 후원을 이어가는 ‘맞춤형 나눔’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여수이주민센터 한정우 원장은 “쉼터를 찾는 것도 쉽지 않은 이주노동자들에게 겨울은 더욱 힘든 시기인데 대아이앤씨 봉사단의 후원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또 컴퓨터를 선물받은 A군도 “그동안 컴퓨터가 망가져 공부하는 것도 힘들었는데, 이렇게 큰 선물을 받게 돼 너무 기쁘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공부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대아이앤씨 관계자는 “작은 나눔이지만, 연말을 맞아 우리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찾아 어려움을 살피고, 필요로 하는 도움을 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을 후원하는 나눔 사업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아이앤씨는 플랜트 전문 회사로 정유, 화학, 발전, 원자력, 가스(LNG)&탱크, 제철, 보온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추진중이다.

최근 지역문화 예술인들과 함께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를 후원하는 등 사내 봉사단을 구성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