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여행사 대표들, 여수여행 매력 만끽
대한민국 여행사 대표들, 여수여행 매력 만끽
  • 강성훈
  • 승인 2023.11.14 0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 한국여행사협회 회원사 초청 팸투어 진행
여수시가 10일부터 이틀간 한국여행사협회 회원사들을 초청해 여수여행의 매력을 알리는 팸투어를 진행했다.
여수시가 10일부터 이틀간 한국여행사협회 회원사들을 초청해 여수여행의 매력을 알리는 팸투어를 진행했다.

 

여수시가 한국여행사협회(KOSTA) 40여 회원사를 초청해 여수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는 지난 9월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23년 여수관광설명회에서 여수시와 1,000여개의 회원사를 보유한 한국여행사협회 간 여수여행 상품 개발을 위한 상생적 업무 협약에 따른 것이다.

이날 팸투어에는 이운재 회장을 비롯한 서울․경기, 강원, 충청권, 영남권 여행사를 대표하는 에듀탑 항공, 트래블 아시아, 글로벌 코리아투어, CJ항공여행사, 온월드를 비롯한 40여개 회원사 대표 등이 참여했다.

여수시는 박람회장과 장도, 아쿠아리움, 오동도, 전통시장 등 지역별 명소와 주요 관광지를 안내하고 대표 먹거리 체험을 지원하며 여수의 매력을 알렸다.

이번 팸투어 후 참여 여행사는 여수여행 상품개발 및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나설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각적인 관광 마케팅활동을 통해 코로나 이전 1300만 관광객 회복은 물론 세계 속의 해양관광 휴양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