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소방서, 제61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가져
여수소방서, 제61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가져
  • 강성훈
  • 승인 2023.11.1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소방서가 9일 제61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청사 전면에서 안전현판 제막식을 가졌다.
여수소방서가 9일 제61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청사 전면에서 안전현판 제막식을 가졌다.

 

여수소방서(서장 이달승)가 9일 본서 대회의실에서 제61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제61주년을 맞이한 소방의 날은 소방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고자 매년 11월 9일을 ‘소방의 날’로 지정해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기념식에는 정기명 여수시장을 비롯해 의소대연합회장·여성회장, 소방발전위원회, 의용소방대원, 민간 수상자, 소방공무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사전행사로 청사전면에서 안전현판 제막식을 개최하고, 이어 대회의실에서는 수소방서의 ‘2023년 1년의 기록’을 담은 소방홍보영상 관람의 식전 행사가 열렸다.

이어진 기념식에서는 소방행정 발전 및 각종 재난현장에서 헌신한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및 소방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이 수여 됐다.

이달승 여수소방서장은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을 비롯한 관계인의 노고에 치하하면서 “앞으로도 우리는 현장 중심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훈련과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안전한 여수 만들기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