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명 여수시장, ‘시장이 간다 여수 통통’ 행보
정기명 여수시장, ‘시장이 간다 여수 통통’ 행보
  • 강성훈
  • 승인 2023.08.2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여수항도선사회 잇따라 방문
정기명 여수시장이 21일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를 방문해 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정기명 여수시장이 21일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를 방문해 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정기명 여수시장이 지난 21일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와 여수항도선사회를 잇따라 방문해 종사자들과 소통행보를 펼쳤다.

이날 정 시장은 지역 여성 취․창업 희망자에게 직업교육훈련과 창업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는 여성인력개발센터를 방문해 프로그램 참여 시민들과 여성 일자리에 관한 건의사항 등을 청취했다.

특히 여성인력개발센터는 민선8기 여수시가 경력단절 여성의 취·창업역량을 높이기 위해 역점으로 추진 중인 여성창업플랫폼의 수행기관으로 관련 프로그램을 꼼꼼히 살피며 애로사항 등을 면담했다.

이 자리에서 정 시장은 “여성들의 권익향상을 위해 힘써주신 종사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시에서도 경력단절 여성의 경제적 자립과 사회참여 확대를 도와 양성평등 사회 구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여수항도선사회를 방문해 “지역사회에 봉사와 나눔으로 기업의 사회적 환원에 앞장서고 계시는 도선사회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시장이 간다 여수 통통’은 시장이 매월 1회 이상 민생현장을 직접 방문해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민생정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