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로 즐기는 여수관광’ 8번째 작품 맛보기
‘드라마로 즐기는 여수관광’ 8번째 작품 맛보기
  • 강성훈
  • 승인 2023.06.2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여수관광 웹드라마 ‘꿈꾸는 섬’ 예고편 공개
거문도 설화 ‘오돌이영감’ 모티브 판타지 로맨스

 

여수시 관광마케팅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여수관광 웹드라마’가 여덟 번째 작품을 선보인다.

여수시에 따르면 여수관광 웹드라마 ‘꿈꾸는 섬’ 예고편을 오는 21일 오후 6시, 여수관광 SNS ‘힐링여수야’에서 공개할 에정이다.

여덟 번째 관광 웹드라마인 ‘꿈꾸는 섬’은 삼산면 거문도 주민들의 수호신 ‘오돌이 영감’ 설화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여수 스마트 관광 프로젝트를 맡은 ‘은다섬’과 거문도의 수호신인 ‘오돌이’가 환생한 오정우의 사랑 이야기를 통해 여수가 보유한 천혜의 관광자원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서는 글로벌 스마트 관광도시 사업으로 조성된 ‘밤디불거리’, 여수관광 통합 앱 ‘여수엔’, ‘메타버스’ 등 여수시의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선보인다.

또, 대표 관광지인 오동도, 돌산공원, 이순신광장, 고소동벽화마을도 새로운 시선으로 영상에 담아 드라마를 통한 지역 관광지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여수의 아름다운 섬과 관광명소가 배경에 잘 노출될 수 있도록 제작해 ‘2026 여수세계섬박람회’ 홍보의 마중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꿈꾸는 섬’의 본편은 오는 7월 6일 여수시청 문화홀에서 시사회를 가진 후 오후 12시여수 관광 SNS ‘힐링여수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꿈꾸는 섬 OST’는 변유정 음악감독과 MBC ‘해를 품은 달’ OST로 가야금 실력을 인정받은 ‘이사월’이 참여했으며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첫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