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율촌장도공원 파크골프장’ 10월 개관
여수, ‘율촌장도공원 파크골프장’ 10월 개관
  • 강성훈
  • 승인 2023.06.1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개 코스 18홀 규모…잔디보수·골프장 평탄화 한창
율촌장도공원 파크골프장이 오는 10월 개관을 목표로 막바지 정비 작업이 한창이다.
율촌장도공원 파크골프장이 오는 10월 개관을 목표로 막바지 정비 작업이 한창이다.

 

여수시가 조성중인 ‘율촌장도공원 파크골프장’이 오는 10월 개관 예정이다.

여수시에 따르면 국비 포함 5억원의 사업비를 들여 율촌 1산단 장도공원 내 21,218㎡ 부지에 2개 코스 18홀 규모의 ‘파크골프장’을 조성중이다.

‘파크골프’는 공원을 이용한 골프의 게임요소를 결합한 생활스포츠로 운동장비와 규칙이 간단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여수시는 지난해 5월 착공을 시작으로 나무이식, 잔디식재 등 1차 공사를 완료하고, 현재 규사도포 및 잡초제거 등 잔디보수와 골프장 노면 평탄화 작업이 한창이다.

시는 골프장 운영을 위한 사무실 및 창고 등 부대시설을 9월중 준공 예정으로 10월 정식 개관한다는 구상이다.

파크골프장 운영은 시 직영으로 추진되며, 이용료는 관련 조례 개정 등을 통해 결정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파크골프장 조성으로 지역 주민들의 문화생활과 건강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파크골프장 조성 사업을 원활히 마무리해 10월 개관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