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명 여수시장, 시민들과 본격 소통 행보
정기명 여수시장, 시민들과 본격 소통 행보
  • 강성훈
  • 승인 2023.03.1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화양면서 첫 ‘시민과의 열린 대화’ 가져
15일 정기명 시장이 화양면사무소에서 올해 첫 '시민과의 열린 대화'를 가졌다.
15일 정기명 시장이 화양면사무소에서 올해 첫 '시민과의 열린 대화'를 가졌다.

 

정기명 여수시장이 시민들의 소리를 직접 듣기 위한 행보에 나섰다.

정기명 시장은 15일 화양면에서 가진 첫 대화를 시작으로 읍면동별 ‘시민과의 열린 대화’ 일정을 이어간다.

15일 화양면사무소에서 열린 첫 번째 시민과의 대화에서 정 시장은 자생단체, 주민대표, 농‧어업인 등 시민 150여 명과 즉석 질의응답을 통해 소통했다.

이날 시민과의 대화에 앞서 정 시장은 민선 8기의 시정 비전과 2023년도 시정 운영 방향, 지역의 주요 현안사업에 대해 시민에게 직접 설명했다.

주민들은 노후 경로당‧마을회관 신축, 무선마을방송장비 설치, 도로 재포장 공사, 방파제 및 기반시설 정비에 관한 사항 등 지역주민의 불편사항과 숙원사업 등 14건을 건의했다.

행사에 참석한 시민들은 “시장님이 시민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듣고 주민의 불편사항을 시민의 입장에서 해소하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돋보였다”라며 “앞으로도 시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더 많이 가져줬으면 좋겠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3년 만에 현장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며 “이 자리에서 건의해주신 소중한 의견들은 시정에 적극 반영하고 불편사항은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꼼꼼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