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임코퍼레이션, 1억원 상당 비상소화장치 후원
보임코퍼레이션, 1억원 상당 비상소화장치 후원
  • 강성훈
  • 승인 2023.02.2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여수소방서에서 보임코러레이션이 후원하는 비상소화장치 전달식이 열렸다.
20일 여수소방서에서 보임코러레이션이 후원하는 비상소화장치 전달식이 열렸다.

 

여수산단에 위치한 한 기업이 지역의 피난약자의 안전 확보를 위해 1억원 상당의 사업비를 후원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21일 여수소방서(서장 이달승)에 따르면 “20일 보임코퍼레인션(주)이 재향소방동우회와 함께 피난약자 시설과 도서 지역민들의 안전확보를 위해 ‘호스릴 비상소화장치’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보임코퍼레이션(주)은 이날 전달식을 통해 1억원 상당의 사업비를 후원키로 했다.

앞서 보임코퍼레이션은 지난 2010년 ‘사회복지법인 재생원’에 1천만원 후원, 2021년 삼산면 거문초등학교에 학교발전기금 2,300만원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앞장 서 왔다.

보임코퍼레이션(주) 한문선 대표이사는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안전문화 확산, 나아가 여수시민의 안전한 사회,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 경영이념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고 밝혔다.

이달승 여수소방서장은 “지역사회 화재예방을 위해 비상소화장치 설치 지원 사업은 지속적으로 필요하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는 한편, “앞으로도 여수소방서는 ‘안전한 여수’ 실현을 위하여 취약지역에 대한 화재예방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