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예울마루, 연말 맞아 공연 풍성
GS칼텍스 예울마루, 연말 맞아 공연 풍성
  • 강성훈
  • 승인 2022.11.3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뮤지컬,...클래식...감성적인 재즈 공연 이어져

 

GS칼텍스 예울마루(이하 예울마루)가 연말을 맞아 12월 한달 간 뮤지컬, 클래식, 연극, 재즈오케스트라 등의 공연으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할 예정이다.

먼저 내달 3일부터 이틀간 뮤지컬 <킹키부츠>가 예울마루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킹키부츠>는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볼거리, 탄탄한 스토리를 갖춘 쇼 뮤지컬의 대명사로 폐업 위기에 처한 구두 공장을 물려받게 된 ‘찰리’가 전혀 다른 생각과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유쾌한 남자 ‘롤라’를 만나 새로운 영감을 받고 남자가 신는 80cm 길이의 ‘킹키부츠’를 제작하며 펼쳐지는 좌충우돌 코믹감동 스토리이다.

이어 8일에는 브런치콘서트 <크리스마스 첼로의 성가>가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떠오르는 신예로 각광받고 있는 4명의 남성 첼리스트가 출연해 슈베르트의 ‘아베 마리아’와 라벨의 ‘볼레로’ 등의 클래식 음악과 크리스마스에 빠지지 않고 울려 펴지는 성가와 캐롤 등 다양한 음악이 첼로 4중주로 연주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12월 중순부터는 가족,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16일부터 25일까지 연극 <라이어 2>가 예울마루 소극장에서 개최된다.

연극 ‘라이어’ 시리즈는 국내 최장기, 최다 공연 횟수, 최대 관객이라는 기록을 갱신하며 ‘국민 연극’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히트작이다.

크리스마스 이브, 12월 24일에는 <크리스마스 재즈나잇>이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재즈밴드오케스트라와 감성적인 재즈보컬 애쉬, 트럼페터 오재철 등 국내 대표 재즈 아티스트들의 출연할 이번 공연은 크리스마스 캐롤과 영화OST를 통해 연인과 가족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이브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위 공연들의 자세한 내용과 예매방법은 예울마루 홈페이지(www.yeulmaru.org)와 전화문의(1544-766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