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을지역 ‘강화수’ 후보 중심으로 세결집 나서
여수을지역 ‘강화수’ 후보 중심으로 세결집 나서
  • 강성훈
  • 승인 2022.04.21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을지역 시·도의원 예비후보들 강 후보 사무소 전격 방문
21일 김회재 의원과 을지역 시도의원 예비후보들이 강화수 후보 사무실을 전격 방문해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21일 김회재 의원과 을지역 시도의원 예비후보들이 강화수 후보 사무실을 전격 방문해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6.1지방선거에 나선 을지역구 시·도의원 예비후보자들이 시장 경선후보인 ‘강화수’ 후보를 중심으로 세 결집에 나섰다.

21일 강화수 예비후보측에 따르면 “김회재 국회의원과 지방선거에 출마를 준비중인 도의원·시의원·비례대표 예비후보 등 17명과 핵심지지자 100여명이 강화수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예비후보 사무실에 전격 방문해 강화수 예비후보의 필승의지를 다졌다”고 밝혔다.

지방선거 출마를 준비중인 을지역 도의원·시의원·비례대표 예비후보 등은 김회재 의원이 주재한 간담회에 함께 했다.

이 자리에는 ▲도의원 예비후보 최무경, 최병용, 주종섭, 서일용, 정정호 ▲시의원 예비후보 이찬기, 이선효, 나현수, 정현주, 문상엽, 최정필, 이석주, 차석철, 박영평 ▲시의원 비례대표 김채경, 하혜순, 홍현숙 등 17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김회재 의원은 “정책과 공약 뿐만 아니라 중앙정부와 여수시의회와의 소통, 여수로 대규모 예산을 끌어올 수 있는 능력 등 모든 부분에서 강화수 예비후보가 여수시장으로 적임자이다. 여수의 발전을 위해 모두 힘을 합치자”며 강 예비후보 띄우기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참석자들도 박수로 화답하며 강 예비후보의 적극 지지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강 예비후보는 여수하수종말처리장 이전, 국립대학병원과 연계한 의료중심 율촌스마트시티 건설, 대중교통체계 7대 대전환, 한국화약 부지 100만평 가막만 친환경 수변시티 건설 등 공약을 제시하는 등 정책선거에 집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