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솔루션 ‘한가위, 마음 한 상차림’ 눈길
한화솔루션 ‘한가위, 마음 한 상차림’ 눈길
  • 강성훈
  • 승인 2021.09.18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라종합복지관서 ‘명절 음식 키트’ 만들어 어르신들에 전달
소라종합사회복지관은 17일 한화솔루션의 후원으로 명절음식키트를 제작해 지역내 어르신세대에 전달했다.
소라종합사회복지관은 17일 한화솔루션의 후원으로 명절음식키트를 제작해 지역내 어르신세대에 전달했다.

 

소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인덕)이 17일, 추석을 맞아 한화솔루션과 함께하는 ‘한가위, 마음 한 상차림’ 행사를 열었다.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의 후원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는 복지관 이용 어르신과 지역주민 230명에게 ‘명절 음식 키트’를 만들어 전달했다.

한화솔루션 임직원들과 지역사회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부친 전 3종과 서대찜, 약밥, 송편 등 총 8종의 푸짐한 명절 음식들로 키트를 꾸렸다.

행사를 지원한 한화솔루션 황명상 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소외감을 느끼실 어르신들에게 작지만 위로를 주는 후원과 봉사에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하고, 몸과 마음 모두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소라종합사회복지관 이인덕 관장은 “코로나19로 기업도 힘들텐데 매년 지속적으로 지원해 주시는 한화솔루션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지역사회에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도록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권오봉 시장도 참석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하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추석 명절만큼은 모두가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