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농산물 공동상표’ 디자인 공모전
여수시, ‘농산물 공동상표’ 디자인 공모전
  • 강성훈
  • 승인 2021.05.0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9일까지 접수…총 상금 500만 원
여수시가 지역 농산물의 브랜드가치를 알리 공동상표 디자인 공모에 나선다.
여수시가 지역 농산물의 브랜드가치를 알리 공동상표 디자인 공모에 나선다.

 

여수시가 지역 농산물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500만원의 상금을 내 건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7일 여수시에 다르면 “여수시 농산물의 브랜드가치를 한층 더 높여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내달 9일까지 ‘농산물 공동상표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수시 농산물 공동상표는 기존의 ‘금갓고운’이 있으나 돌산갓의 이미지가 커 농가의 활용도가 낮아 새로운 디자인 개발에 나서기로 하고 이번 공모전을 추진한다.

공모전은 전국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여수시 도시브랜드인 섬섬여수(BI)를 활용해 특정 농산물을 부각시키지 않고 다양한 농산물을 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들면 된다.

참여 희망자는 다음 달 9일까지 여수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접수서류 등을 확인하고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시는 우수작품 5점을 선정해 최우수 1명 250만원 등 총 500만 원을 시상할 예정이다.

당선작 선정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평가를 거쳐 6월 중 개별통보와 함께 여수시 홈페이지에 결과를 발표할 계획이다.

당선작은 포장재 인쇄, 전시, 홍보, 온라인 등 여수시 농산물 홍보를 위해 활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