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한달 여수동백화장품 50% 할인
4월 한달 여수동백화장품 50% 할인
  • 강성훈
  • 승인 2021.04.04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민들 대상 전품목 할인이벤트
여수시와 엘엔케이네이처가 동백화장품 생산판매 협약을 체결했다.
여수시와 엘엔케이네이처가 동백화장품 생산판매 협약을 체결했다.

 

4월 한달간 여수시민이라면 누구나 여수를 대표하는 특산품 가운데 하나인 동백화장품을 5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4일 여수시에 따르면 “최근 ㈜엘엔케이네이처와 동백종자를 활용한 동백기름가공품 생산‧판매사업에 대한 운영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2023년까지 여수시는 동백종자 수매업무를 맡고, ㈜엘엔케이네이처는 동백기름 착유부터 완제품 생산과 판매를 담당하게 됐다.

또한 시에서 홍보용 제품 구입시 소비자 판매가 50% 이내로 공급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엘엔케이네이처는 4월 한달간 여수시민을 대상으로 ‘여수동백화장품’ 전품목을 50% 할인 판매키로 했다.

운영사업자인 ㈜엘엔케이네이처는 지난 2015년부터 여수동백화장품 생산‧판매사업을 맡아 운영해 온 동백화장품 생산 전문기업으로서, 여수산 동백종자를 활용한 동백오일, 에센스오일, 동백수분크림 등 10여종에 이르는 동백 관련 화장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윤혜옥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협약 체결로 코로나19로 인해 잠시 주춤하고 있는 여수동백가공품 및 동백화장품 판매가 더욱 활성화되어 지역민들의 소득창출에 기여하고, 여수시를 대외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는 매년 동백종자 약 3000kg 가량을 수매해 지역민들에게 소규모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