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여수 지역위, 총선 승리 다짐
더불어민주당 여수 지역위, 총선 승리 다짐
  • 강성훈
  • 승인 2019.04.0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갑을 합동개편대회 및 결의대회 열어
더불어민주당 여수지역위원회가 31일 개편대회를 열고 총선승리를 다짐했다.
더불어민주당 여수지역위원회가 31일 개편대회를 열고 총선승리를 다짐했다.

 

더불어민주당 여수 갑·을 지역위원회가 당을 신임 주철현·정기명 위원장 체제로 개편하고, 당을 내년 총선 준비체제로 전환했다.

민주당 여수 갑·을지역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31일 오후 3시 각 지역위는 대의원대회를 개최하고, 이어 시민회관에서 합동으로 ‘총선승리! 정권 재창출’ 개편대회를 개최했다.

개편대회에는 서삼석 도당위원장과 이형석 최고의원, 김영록 전남도지사, 김두관 의원, 권오봉 여수시장이 참석했다.

또, 이해찬 당 대표와 박주민 최고의원, 박광온 최고의원, 박범계 의원, 전해철 의원, 박원순 서울시장은 영상으로 개편을 축하했다.

개편대회는 더불어연예봉사단과 대학생 서포터즈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당기입장, 서완석 시의회 의장의 개회선언, 주재현 을지역위 준비위원장의 경과보고, 갑·을 위원장 인사말 그리고 당원 결의문낭독 순으로 진행됐다.

주철현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민의 행복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당의 지혜를 모아나갈 힘차게 전진해 나갈 것이다”며 “이 힘찬 발걸음은 2020년 총선승리와 2022년 정권 재창출로 향할 것이다”고 당내 화합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