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경력단절여성에게 새로운 취업의 기회를”
“여수, 경력단절여성에게 새로운 취업의 기회를”
  • 강성훈
  • 승인 2019.03.0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 7일 직업교육훈련 설명회 열어
여수여성인개발센터가 7일 직업교육훈련 설명회를 개최한다.
여수여성인개발센터가 7일 직업교육훈련 설명회를 개최한다.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가 오는 7일 오전 10시 30분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여성직업교육훈련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센터에서 진행되는 2019년도 국비지원 여성직업교육훈련에 대한 설명과 개인별 맞춤형 상담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센터 직업훈련에 참여한 훈련생은 교육은 물론 각 과정별 전담 취업상담사의 취업상담 및 알선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지난해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직업교육훈련 6과정 115명이 교육을 통해 71명이 취업에 성공하는 등 높은 취업률을 보였다.

이날 소개되는 직업훈련은 경력단절여성 대상 그래픽디자이너, 청년여성 대상 건설사무원 ,기계설계(CAD)사무원, 신중년이 선호하는 일자리 급식조리원 신중년 노인복지실무자 등 총 5개 과정을 중심으로 설명회를 갖는다.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 성혜란 관장은 “올해 지역 내 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직업교육훈련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직업교육훈련을 준비했다”며 “지역 내 여성들이 사회에 재진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재 여성직업교육훈련 설명회 참여자를 모집중이며, 센터 대표전화(061-641-0050)로 전화 접수하거나 센터 홈페이지(www.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kr) 접수 또는 방문접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