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8-16 11:02 (목)
“여수 여행의 매력, 우리가 알려요”
“여수 여행의 매력, 우리가 알려요”
  • 서선택 기자
  • 승인 2018.05.2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 파워블로거 10명 선정…팸투어
여수시가 파워블로거 10명을 선정해 여수여행의 매력을 알리는 팸투어를 실시했다.
여수시가 파워블로거 10명을 선정해 여수여행의 매력을 알리는 팸투어를 실시했다.

여수시가 온라인에서 여수 매력을 홍보할 ‘여수 여행지기’를 선발하고 25일부터 3일간 팸투어를 실시했다.

시에 따르면 올해 여수 여행지기는 블로그와 SNS 등 온라인 파급효과가 큰 파워블로거 10명으로 구성됐다.

앞서 시는 지난달 전국 파워블로거를 대상으로 여수 여행지기 활동 참여자를 공개모집했고, 최종 69명이 신청했다.

이번 파워블러거들을 대상으로 한 팸투어를 여수 육해공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여행지기들은 첫날 오동도를 중심으로 멀리 다도해를 감상할 수 있는 패러글라이딩, 선상에서 여수밤바다를 즐길 수 있는 크루즈 야경불꽃투어에 참여했다.

이튿날은 익스트림 보트, 세일링 요트 등 해양레저스포츠를 체험했고 해양레일바이크도 탑승했다. 오후에는 ‘시간을 달리는 버스커’를 타고 뮤지컬과 시티투어가 접목된 여수만의 독특한 관광콘텐츠를 즐겼다.

팸투어 일정은 마지막 날 스카이타워 전망대, 고소천사벽화마을, 테디베어뮤지엄 관람으로 마무리됐다.

시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관광정보를 온라인에서 얻고 있는 상황에서 파워블로거의 홍보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팸투어 경험을 바탕으로 여행지기들이 생생한 여수 여행 정보를 전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