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대학, 임정섭 8대 총장 취임
한영대학, 임정섭 8대 총장 취임
  • 강성훈
  • 승인 2018.03.0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지역연계 발전 전략 제시”
한영대학 8대 총장에 임정섭 총장이 취임했다.
한영대학 8대 총장에 임정섭 총장이 취임했다.

 

한영대학 제8대 임정섭 총장 취임식이 6일 교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영대학 대강당에서 열렸다.

임총장은 취임식을 통해 “대학은 미래세대 주역인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실현 할 수 있는 교육과 연구의 장이 되어야 한다”면서 “스마트한 변혁의 리더십을 통해 4차 산업혁명의 시대적 변화를 적극 수용하여 지역이 자랑하는 명문대학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글로벌 전략과 지역연계 발전전략으로 4대 교육목표와 12개 실천과제를 제시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로 부터 신뢰받는 대학으로 거듭나기 위해 취업과 교육 만족도를 전국 Top10으로 끌어 올리고, 대학이 갖고 있는 교육, 연구 콘텐츠 등 지식과 역량을 지역사회에 나누는 상생 네트워크를 구축키로 했다.

또, 4차 산업을 선도하는 전략적 특성화 대학으로 육성하기 위해 국가산단 석유화학 맞춤형 인재양성, 바이오 에너지 창의융합형 인재양성, 해양관광레저 융합형 인재 양성을 약속했다.

이와 함께 글로벌 대학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국제교류센터를 설치해 국제 교환학생을 유치하고 해외 취업 활성화 노력 계획을 밝혔다.

한편, 임정섭 총장은 여수지역 출신으로 한영대학에서 학생처장, 입학처장, 기획실장 등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쳤다.

7대 총장 재임시 2020 한영 비젼을 선포하고 국가산단 석유화학 계열을 신설하였으며, 간호학과를 4년제로 승격 시키는 등의 성과를 거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