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8-17 21:19 (금)
여수시산림조합, ‘산림조합원만세예탁금’ 출시
여수시산림조합, ‘산림조합원만세예탁금’ 출시
  • 강성훈
  • 승인 2018.02.0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원에 최대 연 2.5%금리...1억원까지 가입 가능
여수시산림조합이 조합원을 위한 특별한 금융상품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여수시산림조합이 조합원을 위한 특별한 금융상품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여수시산림조합이 조합원과 준조합원을 위한 특별한 예금 상품을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수시산림조합에 따르면 지난 1월말 조합원과 준조합원의 거래 실적에 따라 우대 금리 혜택을 부여하는 ‘산림조합원만세예탁금’을 출시해 판매중이다고 밝혔다.

‘산림조합원만세예탁금’은 「산림조합법」에 따른 조합원 및 준조합원을 대상으로 가입기간과 가입금액, 제휴카드 이용 등 금융거래 이용 실적에 따라 추가 금리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산림조합원만세예탁금’ 기본금리에 조합원은 최고 0.4%, 준조합원은 최고 0.2%의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해 최대 연 2.5%의 금리를 지급하며 1인 1계좌, 최대 1억원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여수시산림조합은 새로 출시한 ‘산림조합원만세예탁금’을 비롯한 조합원, 준조합원 대상 맞춤형 금융상품과 산림산업, 임업인 대상 전문 금융서비스 제공으로 산림산업 활성화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산림조합의 조합원 가입은 조합 구역에 산림을 소유하고 있는 산림소유자와 임업관련 사업장이 있는 임업인이면 가능하다.

준조합원은 조합 구역에 주소 또는 거소가 있고 가입금을 납부하면 된다.

‘산림조합원만세예탁금’을 비롯한 금융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산림조합 (653-8646)이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banking.nfcf.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