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 은혜 감사합니다”
“어버이 은혜 감사합니다”
  • 정송호 기자
  • 승인 2015.05.10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기업.병원.봉사클럽 등 함께 어버이날 축하
동여수노인복지관, 무료급식, 카네이션 달기 등

▲ 8일 종화동 해양공원에 마련된 제43회 어버이날 기념식을 마련한 동여수복지관 관계자가 공원을 찾은 어른신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있다.
여수지역 내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기업과 병원. 봉사클럽 등 시민들이 함께 제43회 어버이날을 기념해 축하의 자리를 마련했다.

동여수노인복지관에 따르면 지난 8일 제43회 어버이날을 맞아 종화동 해양공원에서 기념식과 축하공연을 갖고 재가 독거어르신 500명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무료 효도급식을 제공했다.

어버이날 행사는 무료 효도급식과 구강 검진 및 치아관리 상담, 혈압·혈당, 수지침등 기초건강검진을 내용으로 꾸며졌다.

이번 행사는 ㈜한화여수사업장(사업장장 박종완)과 한려라이온스클럽(대표 이창진) 이 후원했다.

▲ 8일 해양공원에 마련 어버이날 기념행사에 신정일 예치과 대표원장(본지 논설위원)이 어르신들의 치아관리를 해주고 있다.
예치과(대표원장 신정일)에서 치아 장애로 불편을 겪고 있는 어르신 20명을 대상으로 치아관리 상담과 틀니검진을 해줬다.

한려간호학원(원장 김주연)에서 기초 건강 체크를, 고려수지침학회서여수지회도 함께 경제적 어려움으로 의료혜택을 받지 못했던 어르신들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했다.

정금칠 동여수노인복지관 “저소득 및 고령 어르신들께 어버이날을 선물을 해주신 역사회 단체 및 기업에 감사드린다”며 기업과 사회단체는 물론 독지가들의 관심과 온정이 꾸준히 이지기를 희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