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과 함께 이야기해요”
“동물과 함께 이야기해요”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5.04.11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5.22~28 순천만 정원...국내유일 힐링페스티벌

자연과 동물,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 3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가 내달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순천만정원을 비롯한 순천시 일대에서 개최된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동물과 사람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국내의 유일한 축제로, 올해 3회째를 맞이해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펫펨족들에게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 세계 약 20개국에서 엄선한 다양한 장르의 동물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정원 콘서트, 국내외 600 마리 이상의 반려 동물이 참가할 예정인 세계 도그쇼, 반려 동물과 가족이 함께 하는 동물 운동회 등의 체험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반려 동물과 함께 대중교통을 이용해 순천으로 이동할 수 있는 힐링 열차와 버스가 운영된다.

이 외에도 유기견 입양, 반려동물 산업박람회, 전국 수의학 축전 모임 등 반려동물 산업과 관련해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가득 차 제3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시 관계자는 “펫팸족(반려동물(pet) + 가족(family) = 펫팸족!)이라는 신조어를 양산할 만큼 반려 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제3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자연과 사람, 동물이 공존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