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0-19 15:54 (금)
순천시, 중국 여행사 대표단 초청 팸투어
순천시, 중국 여행사 대표단 초청 팸투어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4.11.1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부터 3박 4일 20여명 방문…주요관광지 방문
MOU 체결에 따라 대표단 방문…시내권 코스도 개발

▲ 조충훈시장이 지난달 10일 중국 산둥성 지역을 방문, 관광 설명회를 통해 지난시 여행사 4곳과 MOU를 체결하고 있다.
순천시가 중국 순둥성 지역 여행사 및 언론사 관계자를 초청해 관광 상품 개발 팸투어를 실시한다.

순천시에 따르면 19일부터 3박 4일간 중국 산둥성 지역 여행사 대표단 및 언론사 관계자로 구성된 20여명과 함께 순천시의 주요 관광지를 답사할 계획이다.

이번 팸투어는 순천시가 지난달 중국 산둥성 지역 대표 여행사와 중국 관광객 유치를 위해 상호 협력 지원키로 한 MOU 체결에 따른 것이다.

특히 이번 일정에는 관내 주요 관광지 방문뿐만 아니라 동부사회복지관을 방문해 노인 관광 상품 개발을 위한 관계자와 협력 관계도 구축한다.

이와 함께 순천시는 시민공영자전거인 온누리 자전거를 통해 순천만정원에서 동천수변공원까지 동천웰빙로 자전거투어와 봉화산둘레길 투어 등 시내권 관광객 유치를 위한 코스도 개발할 계획이다.

최근 중국 관광객의 트렌드가 종전의 저가형 관광, 쇼핑관광, 스쳐가는 관광에서 생태체험 관광, 힐링관광으로 변화하고 있어 순천만정원 등 순천이 자랑하는 생태관광자원들이 관심을 끌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중국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순천시 대표 관광지를 소개하고, 새로운 관광 콘텐츠 개발을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강화하는 등 중국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추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