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관광명소 렉서스 자동차와 함께 전 세계로
여수 관광명소 렉서스 자동차와 함께 전 세계로
  • 정송호 기자
  • 승인 2013.12.1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24일까지 여수 현지서 ‘Lexus in Yeosu’ 촬영
‘Lexus i-Magazine’에 내년 2월께 업데이트 될 예정

▲ 17일 웅천택지개발현장에서의 ‘Lexus in Yeosu’영상 촬영모습.
2012여수세계박람회장, 거북선대교에 본 여수 도심 야경 등 여수의 주요 관광명소를 담은 영상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전 세계인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도요타자동차가 디지털을 기반으로 젊은 세대와 공감하는 온라인 매거진에 담길 LEXUS LS460 AWD 차량의 홍보영상 ‘Lexus in Yeosu’를 여수의 주요관광지를 배경으로 담고 있기 때문이다.

1분 20초 분량의 ‘Lexus in Yeosu’영상은 ‘Lexus i-Magazine’에 내년 2월께 업데이트 될 예정으로 지난 16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여수에서 촬영된다.

‘Lexus in Yeosu’영상은 영화 가파도를 제작한 류상수 감독이 제작한다.

첫날인 16일에는 거북선대교에서 본 여수의 야경을 촬영했다. 17일에는 히든베이 호텔과 웅천택지개발 현장의 채석장, 그리고 야간에는 엠블호텔 앞과 구도심과 박람회장을 연결하는 시민로 터널을 배경으로 촬영을 했다.

이외에도 여수박람회장, 경도CC, 이순신대교, 섬달천, 여수국가산단 야경 등 여수의 주요 관광명소가 ‘Lexus in Yeosu’의 영상에 담긴다.

류상수 감독은 “지난해 여수가 세계박람회를 개최 후 국제적인 인지도 상승으로 국제사회에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 여수를 촬영지로 선택을 했다”며 “영상과 함께 화보집 제작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여수로 촬영지를 결정하게 된 계기는 중앙대학교 사진학과 출신으로 여수에서 활동하는 김성환 사진작가가 학과 선배인 류상수 감독을 설득해 이뤄진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 16일 저녁 거북선대교를 통제하고 ‘Lexus in Yeosu’를 촬영하고 있다.
한편 ‘Lexus i-Magazine’은 온라인 기반의 디지털 매거진으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각종 태블릿 PC또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접속하면 렉서스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Amazing In Motion-STEPS 영상뿐만 아니라, ES 로드 다큐멘터리, CT 패션 화보 등 기존에 만날 수 없었던 감성적인 영상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