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로 엑스포 홍보하면 아이패드2가 손안에
SNS로 엑스포 홍보하면 아이패드2가 손안에
  • 강성훈 기자
  • 승인 2011.08.31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어 홈페이지 개편…SNS 기능 추가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가 외국어 홈페이지 확대․개편 기념으로 아이패드2를 경품으로 내건 SNS(Facebook) 이벤트를 실시한다.

외국어 홈페이지는 외국인 박람회 관람객 및 참가국을 위해 각 언어권의 문화를 고려한 맞춤형 콘텐츠로 보강됐다.

4개 외국어(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일본어)로 제공되며, 한국의 다양한 문화를 소개하는 한편 박람회 관련 입국 절차, 숙박, 주변 관광 정보 등 6개 분야 50항목의 정보를 소개한다.

특히 해외 누리꾼들도 쉽게 박람회 정보를 얻고, 친근하게 교류할 수 있도록 SNS 기능을 추가했다.

웹 브라우저, 스마트폰,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다양한 인터넷 환경에서 원활히 서비스될 수 있도록 구축한 것도 장점이다.

조직위가 외국어 홈페이지 새 단장을 기념해 실시하는 ‘나는 여수엑스포 SNS 서포터즈다’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한달 동안 응모 가능하다.

박람회 국문 홈페이지(www.expo2012.kr) 출석과 페이스북 홍보로 참여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홍보는 박람회 홍보·응원 콘텐츠를 만들어 박람회 국문 홈페이지에 등록하고 개인 SNS를 통해 홍보하면 된다.

응모자에게는 활동 평가와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3대, 국민관광상품권, 엑스포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