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삼계탕 大家 한우정
전복삼계탕 大家 한우정
  • 백승호 기자
  • 승인 2010.07.0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라만상의 맛을 느낄수 있는 "한우정"
예약문의 010-9240-2909

연일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삼복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해 둘이 먹다가 하나 죽어도 모른다는 맛의 비밀이 숨겨져 있는 전복 삼계탕의 대가(大家) 암소한우정(학동 소방서뒤)으로 맛기행을 가보았다.


암소 한우정은 여수시 대표 맛집으로 소고기, 돼지갈비, 유황오리, 그리고 맛기행 음식인 여름철 대표 보양식 전복삼계탕을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이다.

전복삼계탕의 효능을 알아보면,  우선 삼계탕은 몸이 차며 추위를 많이 타고,  식은땀을 많이 흘리며, 쉬 피로하고 편식을 하며 집중력이 떨어지는 사람에게 좋다.

또한 전복에는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임산부,비만증,간경화증에도 좋은식품으로 피부미용,자양강장,산후조리,허약체질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고 식용뿐아니라 약용으로 섭취하는 경우가 많으며 임산부,비만증,간경화증에도 좋은식품으로 간기능회복과 폐결핵약으로도 쓰인다.

한우정 대표(홍은숙)은 “언제나 신선한 재료만을 선별하여 모든 음식에 정성을 다하고 있다“라고 하며 맛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우정의 전복삼계탕에서는 바다의 웅담이라고 하는 전복의 쫄깃함, 바다 해초의 산뜻한 내음과 푸른초원의 자연의 맛을 느낄수 있어 전복삼계탕 한술에 삼라만상(森羅萬象)을 느끼기에 충분했다.

암소 한우정은 각종 모임을 위한 예약석이 완비되어 있어 여름철 직장 보양회식자리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암소한우정 대표(홍은숙)는 “처음부터 끝까지 항상 변함없는 서비스와 맛으로 정성껏 모시겠으니 많이들 찾아오셔서 전복 삼계탕 한 그릇에 삼라만상을 느끼시고 무더위를 이기자”라는 말과 함께 다가오는 여수엑스포에서 한국의 맛을 세계의 알리기 위해 노력 할 것을 다짐했다.

예약문의 010-9240-2909

▲한우정 찾아오는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