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경영인대회… “박람회 성공기원”
수산경영인대회… “박람회 성공기원”
  • 남해안신문 기자
  • 승인 2009.10.21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진남실내체육관서 450여명 참석
여수지역 수산업경영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상호 정보교환 및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다짐한다.

21일 여수시에 따르면 (사)한국수산업경영인 여수시연합회는 오는 23일 여수 진남실내체육관에서 수산업경영인과 가족 4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7회 여수시 수산업경영인 한마음대회’를 갖는다.

이날 수산업경영인들은 연합회의 위상 정립과 결속을 통한 재도약발판을 구축하고 ‘인류의 미래는 바다에 있다’는 해양수산의 중요성을 천명하고 특히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내가 먼저 First 운동을 생활화하는 수산업경영인의 결의를 다짐한다.

이날 행사는 1부 개회식에 이어 2부는 운동경기 및 노래자랑 등 경영인 화합한마당 순으로 진행된다. 오현섭 여수시장을 비롯해 여수경찰서장, 여수해양경찰서장 등이 자리를 빛낸다. 또 지구별․업종별 수협장과 어촌계장 등도 자리를 함께해 수산업경영인들의 의지를 북돋울 예정이다.

(사)한국수산업경영인 여수시연합회 관계자는 “검소하면서도 알찬 행사로 수산업경영인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 다짐도 새롭게 할 계획”이라며 “특히, 수산업경영인들이 직접 생산한 멸치, 우럭, 홍합, 고막, 전복, 굴 등 6종을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는 미덕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