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맥주 ‘여수박람회’ 성공 개최 응원
OB맥주 ‘여수박람회’ 성공 개최 응원
  • 박태환 기자
  • 승인 2008.02.2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스맥주 10만상자에 박람회 응원문구 라벨 부착
▲ OB맥주가 다음달 3일부터 시판에 들어갈 카스에 부착될 박람회 성공 개최 응원 문구가 새겨진 라벨.
OB맥주가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지원하고 나섰다.

OB맥주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여수를 비롯해 전남 광주 지역에서 유통되는 카스 병맥주(500ml)에 10만 상자에 ‘응원합니다! 성공적인 여수엑스포 개최’라는 응원 문구를 담은 라벨을 부착해 생산한다고 26일 밝혔다.

라벨에는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 응원 문구 이외에도 여수돌산대교의 야경사진도 함께 게재한다. 박람회 성공개최 응원 맥주는 다음달 3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또 식당과 슈퍼마켓 등 맥주판매처에는 엑스포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포스터를 별도로 제작해 배포 할 예정이다. 이 포스터는 벽에 부착할 수 있는 포스터, 문에 부착하는 스티커, 전단지 등으로 제작된다.

이 밖에도 제품 출시 이후에는 여수시민과 여수를 찾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시음회를 진행하면서 2012여수세계박람회에 대한 관심유도와 성공적 개최에 대한 염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정적으로 생산되는 이번 제품의 가격은 기존제품 가격과 동일하다.

한편 여수세계박람회 성공적 개최라는 국민적 염원을 담고 생산. 판매되는 카스맥주는 세계 최초로 개발한 비열처리 Fresh공법으로 생산되는 100% 비열처리 맥주이다. Cass는 새로운 맛과 감각을 추구하는 신세대 젊은 층이 가장 선호하는 맥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