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신발공장 사장 올해도 쌀 보내
부산 신발공장 사장 올해도 쌀 보내
  • 정송호 기자
  • 승인 2007.02.08 12:4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00만 원 상당 쌀 500포대 장애인단체 등 회원에 전달
박수관 사장 남면 화태리 출신 5년째 1억5000만원 기탁

부산에서 중소기업체를 운영하는 여수출신 한 사업가가 고향의 장애인들을 위해 수년 째 쌀을 전달하고 있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주인공은 지난 2003년 부터 지역 장애인단체에 쌀과 생필품을 1억5000만 원 상당 전달하고 있는 박수관 사장(58.남면 화태).

박 사장은 부산에서 신발제조를 하는 부산영창산업(주)를 운영하고 있다.

박 사장이 올해는 여수에 시가 2100만 원 상당의 20㎏짜리 쌀 500포대를 전달한다.

전달된 위문품은 여수시재향군인회가 맡아 지역 장애인단체 5곳과 기타 4개 단체 소속 회원 500여명에게 골고루 나눠진다.

박수관 사장은 부산 시민의 상을 받았을만큼 부산에서도 모범적으로 기업을 운영하며 기업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시 사회복지과 관계자는 "자신도 힘든 시절을 겪은뒤 번 돈으로 어려운 장애인단체와 고향을 위해 아무런 대가없이 베푼다는 것은 쉬운일이 아니다"면서 "설을 맞아 어려운 장애인들과 단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용마루 2007-07-03 14:57:52
중국에서 제품을 제작하시렵니까?

중국 광져우에서 한국인이 운영하는 서울무역 입니다.

세계 각국에 있는 우리한상들과 중국내 물건소식과 한국내에서 도매업 및 온라인판매업을 진행중이신분들의 제품 제작 및 에이젼트를 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 서울무역 업무내역 =====
(한국인 직접운영)

1) 구매상품 가격 조사 및 샘플 구매 대행 (샘플구매/조사 후 해당지역 EMS발송)
2) 수입 예정 제품 가격 및 제조업체 조사 대행 (다년간현지경험으로 실질적인 테이타 확보)
3) OEM 생산 (원단, 청바지, 다이마루 및 각종의류에서 잡화,가구,건자재,조명,생활용품,타일류)
4) 광동성 광져우 시장조사/산동성 청도 시장조사
(산동성 농, 수산물 전문/땅콩, 물엿, 쥐포등 한국 지속 납품중)
5) 중국 현지 지사대행 (시장조사 및 업무대행. 최소비용 대행)
6) 중국 현지업무대행(중국 진출/요식업 및 의류매장창업 변호사를 통한 유통법인설립 법률자문 )
7) 능숙한 한국어 구사 한족 및 조선족직원을 통한 정확하고 빠른 통역업무지원
8) 물류대행 (일본/남미/미국 운송 미국쿼터 최저가격 / 중국에서 한국주문자 문 앞까지 택배써비스)
9) 정확한 제품선별 및 칼라감각으로 의뢰인의 컨셉과 온라인흐름을 정확히 파악하여 업무진행
(물품 검수팀 운영으로 검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서울 무역에서는 고객님이 원하시는 중국관련 제품시장조사 및 통역,OEM 생산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중국현지에서 한국인이 효과적인 조사와 경쟁력 있는 가격 및 자료를 제공하여 드리며 귀사의 수입 원가 책정에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다년간 격어온 경험과 풍부한 정보와 중국현지의 한족과 조선족 등을 통한 정확한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다양한 정보를 취합정리 하여 보다 신속하고 알찬 써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한상들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싶습니다.
전화번호: 한국시내요금적용 중국직통전화 0130-282-8982 중국 휴대폰 137-9817-0482
중국사무실 (020) 8665-3665 (FAX 겸용)

운영카페 http://cafe.daum.net/rsty E-MAIL ligtim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