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도전 시작, 최선 다하겠다”
“새로운 도전 시작, 최선 다하겠다”
  • 정송호 기자
  • 승인 2005.11.28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경찰, 포돌이와 함께하는 ‘청소년 드림 페스티발’ 개최
13개 고교 2천여명 참석, 장기자랑, 경찰군악대 축하공연 등
   
▲ 여수경찰서는 경찰악대의 축하공연과 경찰홍보 영상물 상영을 통해 학생들에게 경찰과 친근감을 심어주기도 했다. 사진은 35명으로 구성된 전남경찰악대의 축하공연 모습
여수경찰서 행정발전위원회가 지난 25일 여수대학교 둔덕캠퍼스 실내체육관에서 관내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포돌이와 함께하는 청소년 드림 페스티벌’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두 번째인 이 행사는 관내 13개 고등학교 고3 수험생 약 2천여명을 참여로 ‘자유, 그리고 도전’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그동안 수능시험 준비에 지친 고3 수험생들이 몸과 마음의 짐 해소와 경찰홍보영상물 상영과 경찰악대의 축하 공연을 통해 학생들에게 경찰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장도 마련됐다.

이 행사의 최고 하이라이트인 ‘청소년장기자랑’ 에는 13개 팀이 참여해 수능준비로 평소 뽐내지 않고 숨겨두었던 끼를 마음껏 분출하는 무대도 준비됐다.

이와 함께 여수경찰서에서 초청한 전남경찰악대 축하공연과 스포츠댄스 및 여수시립국악단 사물놀이, 초대가수 LPG 공연이 이어져 행사 분위기를 더욱 고조 시켰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고3 수험생은 “이렇게 경찰서와 지역대학이 마음껏 힘겨움을 풀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줘 너무 좋았다”며 “대학진학이 끝이 아니라 새로운 도전의 시작으로 생각하고 항상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또 여수경찰서 정병모 경찰서장은 환영사를 통해 “그동안 수능 준비하느라 수고가 많았다”며 “오늘 하루 그동안 숨겼던 모든 끼를 이곳에서 발산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