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힘내세요!
아빠! 힘내세요!
  • 남해안신문
  • 승인 2005.06.2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 저학년부 대상] 배지혜(도원초교. 3)
쨍쨍 내리쬐는 뜨거운 태양이 우리 아빠의 하루 일상을 더 힘들게 하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프네요. 아빠, 저 지혜예요. 언제나 우리들을 따뜻한 가슴으로 우리들을 껴안으시며 껄껄웃으시는 우리 아빠 더운 날씨에 아빠께서 더 힘드실텐데.

퇴근하실때면 우리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사오시며 좋아서 싱글벙글 어떤 날은 맛이 입맛에 맞지 않을 때가 있었지만 엄마와 우리들은 아빠의 정성을 생각해 맛있다며 아우성을 쳤지요. “아빠 맛이 끝내줘요”
아빠께서는 우리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며 더 행복하다고 하셨죠.

아빠는 제가 뽀뽀해 줄때면 가장 행복하다고 하셨죠. 아빠의 까칠한 턱수염이 따가울때도 있었지만 저도 아빠에게 뽀뽀하고 안길때가 가장 행복해요.

언제나 변함없이 우리 가족을 사랑하고 아끼는 아빠의 모습이 저는 너무 좋아요,. 우리집에서 나의 별명은 공주, 오빠는 왕자님, 엄마는 여왕마마라고 하시며 가족과 함께 한 시간을 좋아하시는 우리 아빠, 얼마전에 회사에서 모범상을 탔을 때 아빠가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몰라요.

아빠, 저도 아빠를 위해 즐겁게 해주고 싶어요. 그래서 아빠에게 쿠폰을 준비했어요.

첫 번째 쿠폰 : 뽀뽀해주기
두 번째 쿠폰 : 어깨 주물러주기
세 번째 쿠폰 : 장기자랑하기
네 번째 쿠폰 : 심부름 잘하기
다섯 번째 쿠폰 : 안아주기
여섯 번째 쿠폰 : 오빠와 사이좋게 지내기...
아빠, 너무 많아서 다 쓰지 못하겠어요.

아빠가 저에게 주문만 하세요.
그럼 제가 열심히 노력 봉사할께요. 오늘도 힘들게 일하시는 아빠의 땀방울을 생각하며 지혜도 공부를 열심히 해 훗날 훌륭한 선생님이 될 거예요. 아빠도 힘내세요! 그리고 많이많이 사랑해요.

아빠를 사랑하는 지혜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