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정유, ‘GS칼텍스’로 사명 변경
LG정유, ‘GS칼텍스’로 사명 변경
  • 박태환 기자
  • 승인 2005.03.31 19: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칼텍스’출범 여수공장서‘New CI 및 RI 선포 기념식’가져
   

LG칼텍스 정유가 'GS칼텍스'로 사명을 바꾸고 본격적인 에너지그룹으로 첫발을 내딛는다.

GS칼텍스는 31일 오전 11시 여수시 월내동 여수공장 본관 1층 대강당에서 허진수 본부장을 비롯한 생산본부 5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New CI 선포 기념식’을 개최했다.

허진수 생산본부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새롭게 출범하는‘GS칼텍스’는 에너지∙유통 전문기업 GS의 주력 자회사로 상장사인 GS홀딩스 자산의 약 80%를 차지하는 등 위상이 훨씬 높아졌다”며 “그 동안 치밀하게 준비해온 CI변경으로 고객에게 보다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갈 수 있는 도전적인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새로운 환경에서 성장기반을 확고하게 하는 새로운 도약을 위한 출발선상에 섰다”며 “명실상부한 종합 에너지서비스 리더라는 회사 비전 달성을 앞당기기 위해서 지금부터가 중요한 만큼, 획기적 가치 창출과 조직 역량 강화를 위한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동참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한편, GS그룹은 이날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타워 1층 아모리스홀에서 허창수 회장을 비롯한 GS 계열사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룹차원의 새로운 GS브랜드와 경영이념을 알리는 ‘CI 및 경영이념 선포식’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으흐흐 2005-04-03 21:26:40
돈 벌어서 쓸데가 없으니...
그래, 이름이나 바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