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향기와 함께 강 스파이크~
동백꽃 향기와 함께 강 스파이크~
  • 정송호 기자
  • 승인 2005.03.11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5 라온건설 춘계 전국남녀 중고배구대회 14일부터 개막
   
▲ 지난 2일 서울 라온건설 본사에서 한국중고배구연맹 공식 마케팅 대행사인 맥스포 국두홍대표(좌)와 라온건설 손천수대표가 메인타이틀 스폰조인식을 가지고 협약서를 체결했다.
‘2005 춘계 전국 남녀 중고배구연맹전’이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진남체육관에서 라온건설(대표 손천수) 타이틀 스폰으로 진행 된다.

한국중고배구연맹 공식 마케팅 대행사인 맥스포(대표 국두홍)는 지난 2일 라온건설과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대회명칭을 ‘2005 라온건설 춘계 전국 남녀중고 배구연맹전’로 최종결정했다.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여수시는 2012여수월드엑스포 국내 유치붐 조성과 지역 배구인들 열기 확산에도 기대를 하고 있다.

메인스폰서인 라온건설은 1986년 창업 이래 건축공사 및 토목공사를 시공하여 신의, 최선이라는 경영이념으로 지역경제 및 주택사업 발전에 기여해 왔다.
이로인해 보훈처장 표창, 건교부 표창, 국무총리 표창, 대통령표창 등을 수상한바 있다.

그리고 지난해 제주도에 라온GC를 개장하면서 세계적인 골프스타인 타이거우즈를 초청해 스포츠인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9월 여수에 아파트 분양을 앞두고 있는 라온건설은 이번 배구대회 타이틀 스폰을 통해 이미지도 개선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