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상의 3년만에 신년인사회 열어
여수상의 3년만에 신년인사회 열어
  • 강성훈
  • 승인 2022.12.30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히든베이호텔서...지역경제활성화 지원계획 등 발표
여수상의가 내달 3일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코로나19 여파로 여수상의 챔버홀에서 간소하게 열린 올해 신년인사회 모습
여수상의가 내달 3일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코로나19 여파로 여수상의 챔버홀에서 간소하게 열린 올해 신년인사회 모습

 

여수상공회의소(회장 이용규)가 오는 1월 3일 오전 11시, 히든베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23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신년인사회는 전라남도지사, 지역 국회의원, 여수시장, 도‧시의회 의원과 각급 기관‧단체장 그리고 기업체 대표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여수지역 상공인과 유관기관의 화합을 다지고, 희망찬 새해 출발을 알리는 행사이다.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신년인사회에서 지역민과 상공인들의 권익신장과 지역경제활성화 지원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 이날 지역상공업의 육성‧발전과 기업하기 좋은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인사들에게 ‘2023 여수상공대상’을 수여한다.

‘여수상공대상’은 경영부문, 근로복지부문, 산업평화부문, 지역개발부문으로 나누어 시상하며, (유)케이엠티 명경식 대표이사, 재원산업(주) 심성원 사장이 경영부문 여수상공대상을 공동 수상할 예정이다.

근로복지부문은 남해화학(주) 박세근 실장과 폴리미래(주) 황상호 팀장이 역시 공동수상자로 선정되어 이날 수상한다.

산업평화부문은 여수시‧여수산단공동발전협의회 김신 사무국장이, 지역개발부문은 한국산업단지공단 전남지역본부 염동일 본부장에게 수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