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가게, 여수시 도시공사와 업무 협약
아름다운가게, 여수시 도시공사와 업무 협약
  • 이상율 기자
  • 승인 2022.11.2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모아 봉사단과 겨울 잔치 열어

여수 아름다운 가게와 여수 모두 모아 봉사대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행사가 19일 오전 10시부터 아름다운 가게 쌍봉점에서 열렸다. 이날 여수 도시공사와 아름다운 가게 전남본부와 나눔과 순환을 위한 업무협약 식을 하고 상호 파트너가 되어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기로 약속하기도 했다.

협약에는 여수시 도시관리 공단과 아름다운 가게는 여수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끌어내기 위하여 사회복지 분야에서 상호협력하고 두 기관이 보유한 자원을 통해 우리 사회의 친환경 변화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홍보, 실천하기로 했으며 비영리 목적의 사업들을 상호 협의하고 실천하기로 협의했다.

여천 NCC300만 원의 성금을 동여수 복지관에 전달, 노인들의 겨울철 김장을 하기로 했으며 모두 모아 봉사단의 회원들이 기증한 갓김치, 배추김치 90박스, 통기타 15, 각종 잡화 의류 1천여 점을 기증했으며 판매한 수익금으로 어려운 독거노인 겨울 채비를 지원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에는 여수시 도시공사 김유화 이사장, 모두 모아 봉사단 김경수 회장, 동여수복지관 이희승 관장, 아름다운 가게 전남본부 이상율 공동 대표, 여수 아름다운 가게, 신제성, 이준 운영위원, 서부지구 이선행 국장, 회원 50여 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