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공공배달앱 '먹깨비' , 11월 풍성한 이벤트
여수시 공공배달앱 '먹깨비' , 11월 풍성한 이벤트
  • 전형성
  • 승인 2022.11.0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먹깨비 5천원, 전남먹깨비 5천원 선착순 중복할인 등

여수형 공공배달앱 ‘먹깨비’가 전라남도와 함께 11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여수먹깨비는 여수시민 약 2천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의 인기가 높아 조기에 소진될 수 있으므로 빠른 주문이 요구된다.

전남먹깨비에서도 출시 100일을 기념해 전남도민 8천명을 대상으로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두 쿠폰은 중복적용이 가능해 여수시민이 주문할 경우(최소 주문금액 1만 5천원) 최대 1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전남먹깨비에서는 100일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와 삼행시&리뷰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 추첨을 통해 1박2일 숙박권, 전남 10대 브랜드 쌀, 먹깨비 1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여수먹깨비에서 진행하던 부대 이벤트(섬섬여수페이 페이백, 배달팁 할인, 홍보 이벤트 등)는 예산 소진으로 종료됐다.

이용 방법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먹깨비 앱’을 다운받아 회원 가입 후 주문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광고비와 홍보비가 전혀 없고, 중개수수료도 1.5%로 매우 저렴하다.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고 소상공인을 위한 착한소비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