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가게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열려
아름다운가게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열려
  • 이상율 기자
  • 승인 2022.10.18 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 간 320차례 1만1천300여점 물품기증
박형란 천사에 감사패 수여
아름다운가게 20주년 기념행사
아름다운가게 20주년 기념행사

아름다운 가게 쌍봉점에서는 14일 오전 10시부터 2002년 안국동 작은 알뜰시장에서 시작한 아름다운 가게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가 열렸다.

아름다운가게 나눔과 순환이란 목표를 지지하는 시민들의 참여로 물건을 기부한 기부 천사, 물품을 구매한 구매 천사, 가게에서 고객을 맞는 활동 천사에 의하여 지구 살리기 운동에 참여하고 선순환에 의한 어려운 이웃 돕기까지 하여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 온 아름다운 가게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며 지난 20년에 대한 감사와 다음 20년을 다시 출발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고 결의를 모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그간 기여도가 큰 여천NCC, 여수 모아 봉사대에 아름다운 가게가 주는 감사 헌정패를 받았으며 아름다운가게 박소정 전남 공동대표에게는 공로 헌정패가 수여됐다.

특히 10년 동안 320차례, 물품 11,630점을 기증을 실천한 기부 천사 박형란씨에게도 아름다운 가게가 주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여수 도시공사 10여명의 직원들은 아침부터 손님 맞이, 매장 진열품 정리, 자원 재순환 물품 구매까지 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 모임에는 여수시 도시관리공단 김유화 이사장 및 직원, 여천NCC 최호원과장, 전남지역 와이즈맨 진준규 전 총재, 모아봉사대 김경수 회장, 아름다운가게 이상율, 박소정 공동대표, 우경미 전남본부장, 여수 쌍봉점 박문숙 순천 중앙 양경옥, 순천 연향 진선미, 광양 중마 박혜경 대표와 활동 천사들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