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한가위 맞아 여수 소외이웃에 1억원 후원
GS칼텍스, 한가위 맞아 여수 소외이웃에 1억원 후원
  • 강성훈
  • 승인 2022.08.29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여수엑스포장에서 전달식...600세트 선물꾸러미 만들어
GS칼텍스가 추석을 맞아 1억원 상당을 후원했다. 후원금 전달식 후 이두희 생산본부장과 정기명 여수시장 등이 직접 참여해 선물꾸러미를 만들고 있다.
GS칼텍스가 추석을 맞아 1억원 상당을 후원했다. 후원금 전달식 후 이두희 생산본부장과 정기명 여수시장 등이 직접 참여해 선물꾸러미를 만들고 있다.

 

GS칼텍스(대표 허세홍 사장)가 한가위를 맞아 여수지역 소외이웃에게 1억원 상당의 성품을 전달했다.

GS칼텍스는 지난 26일 여수세계박람회장 행사장에서 정기명 여수시장, 장영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이두희 GS칼텍스 생산본부장과 지역 복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GS칼텍스와 함께 하는 한가위 사랑의 온정 나누기'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후원금은 총 1억원으로, 여수지역에서 생산된 20kg 쌀 1,310포와 식료품 선물세트 600개를 마련하여 지역내 132개 복지기관과 독거 노인 460세대, 북한 이탈주민 140세대 등에 전달했다.

후원금 전달식을 마친 정기명 시장과 이두희 GS칼텍스 생산본부장 등 관계자 40여명은 식료품 선물세트 제작과 포장에 참여했다.

제작된 선물세트는 복지기관 등을 통해 미리 수혜 대상 세대의 선호도를 파악하여 반영한 것으로, 식용유, 설탕, 밀가루, 부침가루, 햇반, 된장, 즉석 삼계탕, 즉석 곰탕, 참기름 등 명절 음식 준비에 쓰일 15개 품목을 넣었다.

이두희 GS칼텍스 생산본부장은 "금일 준비한 성품이 한가위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모범적인 복지행정을 펼치고 있는 여수시와 함께 지역 복지 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기명 여수시장도 "한가위 명절을 맞아 한결같이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통 큰 기부를 해주는 GS칼텍스에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GS칼텍스는 2005년부터 '한가위 사랑의 온정 나누기'를 18년간 이어오고 있으며, 이를 통해 여수지역 소외 이웃에게 전달된 성품의 누적 규모는 총 15억원에 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