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세계한인경제인대회 연계 ‘수출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여수, 세계한인경제인대회 연계 ‘수출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 강성훈
  • 승인 2022.08.26 0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8일 여수엑스포장에서…지역 중소기업 수출판로 개척 지원

 

여수시가 오는 10월 열린 세계한인경제인대회를 통해 지역 중소기업의 수출판로 개척을 지원코자 상담회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26일 여수시는 “제26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와 연계해 10월 28일 여수엑스포장에서 열리는 ‘수출상담회’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인경제인대회’는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1천여 명의 한인 경제인들이 격년으로 국내에 모여 우리나라의 무역 증진과 해외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이다.

이번 제26차 대회는 여수시와 전라남도가 공동으로 유치하고 사단법인 세계한인무역협회(World-Okta, 이하 월드옥타) 주관해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10월 27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와 연계해 지역 중소기업의 수출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한 ‘수출상담회’는 10월 28일 여수엑스포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월드옥타 회원 바이어 120여명과 여수지역 우수 중소기업 40여개사가 오프라인으로 1:1 수출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참여 신청기간은 8월 22일부터 9월 9일까지며, 월드옥타 수출상담회 홈페이지(http://okta-conference.net)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수출상담회는 해외에서 활동하는 한인 경제인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수출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지역 중소기업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