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교육청 신임 교육장에 서금열 화양중 교장
여수교육청 신임 교육장에 서금열 화양중 교장
  • 강성훈
  • 승인 2022.08.0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4기 전남교육청, 첫 주요보직 인사 단행
서금열 교장.
서금열 교장.

 

민선4기 전남도교육청이 첫 주요 보직자 인사를 단행했다.

여수교육지원청 교육장에는 서금열 화양중학교 교장이 발탁된 가운데 여수지역 현역 교장들이 대거 주요 보직에 발탁됐다.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김대중)은 8일 “오는 9월 1일자 주요 보직 임용 대상자 21명을 확정 발표했다”고 밝혔다.

도교육청은 이날 발표한 인사를 통해 정책국장에 김정희 고흥교육지원청 교육장, 교육국장에 백도현 중마고 교장을 발탁·임용했다.

또, 정책기획과장에 최정용 여수구봉중 교장, 혁신교육과장에 김여선 영광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 유초등교육과장에 노명숙 진도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 중등교육과장에 정선영 본청 중등교육과 중등인사팀 장학관, 미래인재과장에 김은섭 목포제일중 교장을 각각 임용했다.

이와 함께, 학생교육문화회관 관장에 김형신 여선중 교장, 창의융합교육원 원장에 조정자 교육국장, 국제교육원 원장에 허광양 순천팔마중 교장, 유아교육진흥원 원장에 서정인 광양중마유치원 원장을 각각 발령했다.

이와 함께 여수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서금열 화양중 교장을 임용했다.

도교육청은 이번 인사와 관련해 “전남교육 대전환을 위한 정책의 효율적 수행과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고,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적임자를 적재적소에 배치하는 데 중점을 뒀다”는 설명이다.

한편, 여수교육지원청 교육장에 발탁된 서금열 신임 교육장은 무선중, 여천중 교감 등을 역임하고 현재 화양중학교 교장으로 재직중이다.

이와 함께 전남교육학생문화회관 관장으로 발탁된 김형신 신임 관장은 여수삼일중 교감과 여수구봉중 교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여선중학교 교장으로 재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