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우리 아이들의 소원을 들어 줘“
‘지니! 우리 아이들의 소원을 들어 줘“
  • 강성훈
  • 승인 2022.05.29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 여수공장, 지역청소년 소원들어주기 ’지니데이‘ 호응
지난 27일 LG화학 여수공장이 지역 청소년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프로그램 '지니데이'를 열고 청소년들이 소원한 물품을 전달했다.
지난 27일 LG화학 여수공장이 지역 청소년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프로그램 '지니데이'를 열고 청소년들이 소원한 물품을 전달했다.

 

LG화학 여수공장 임직원들이 램프의 요정 지니가 되어 관내 40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데이’가 올해도 어김없이 열렸다.

LG화학 여수공장(주재임원 윤명훈)은 지난 27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의 필요물품을 지원하는 ‘지니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지니데이’는 램프의 요정 지니가 되어 청소년들의 소원(희망사항)을 청취하고 후원하는LG화학 여수공장의 청소년 맞춤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 13년째를 맞이했다.

LG화학 여수공장은 지난 16일부터 일주일간 40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250여명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본인들의 사연과 가지고 싶은 품목에 대한 소원 설문을 실시했다.

소원 설문에서 한 청소년은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항상 저와 동생을 돌봐 주시는데, 한번도 안가 본 뷔페에 가서 할머니 할아버지 그리고 동생이 맛있게 먹고 행복해하는 상상을 하니 제가 더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라고 전했다.

또다른 청소년은 “저는 할머니와 오빠 이렇게 셋이 살고 있는데, 경제적으로 풍족하지 않아 항상 옷이나 물건이 부족해 물려받아 쓰는데 새 옷을 한번 입어보고 싶고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어요” 라며 ‘지니’에게 새옷 선물받기를 소원했다.

여수공장 임직원들은 아이들의 소원 사연을 일일이 확인하고 희망하는 물품을 준비해 전달했다.

윤명훈 주재임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평소 갖고 싶었던 물품을 가질 수 있는 기쁨과 가족들과의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G화학 여수공장은 '젊은 꿈을 키우는 사랑 LG'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바탕으로 저소득층 여성청소년 대상 여성위생용품 지원 사업, 저소득 청소년 150여명 대상 치아 진료 사업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