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 여성창업동아리 모집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 여성창업동아리 모집
  • 강성훈
  • 승인 2022.05.2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개 동아리...동아리별 창업컨설팅․활동비 등 지원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이하 센터)가 전라남도 지원 ‘2022년 전남여성창업동아리’ 사업에 선정됐다.

이에 따라 센터는 사업아이템을 가지고 있거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여성창업자를 대상으로 5개 동아리를 모집할 예정이다.

센터는 전남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예비여성창업가들이 골고루 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창업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엄정하고 공정한 선별심사를 통해 선정할 예정이다.

창업동아리에 선정된 동아리 팀에게는 동아리별 1:1 멘토링 및 창업컨설팅, 동아리별 재료비 및 활동비 지원, 전문창업교육 지원 등이 이뤄진다.

센터 관계자는 “전남지역거주 예비여성창업자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바라며, 최대한의 역량을 발휘해 창업 체험 및 준비를 위한 기회로 삼았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한편, 센터는 2020년부터 현재까지 전남 유일하게 전문 창업상담사를 배치하여 센터를 통해 창업한 여성 창업자가 42개 업체에 달한다.

또한, 창업유관기관으로의 멘토링 및 컨설팅연계도 51건에 달하며 창업정보제공 및 교육도 126여건에 달하는 등 예비여성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에 나서고 있다.

2022년 전남여성창업동아리 신청서 및 접수방법은 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되어있으며 우편, 방문, 이메일 접수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