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28 17:04 (화)
여수시‧포스코HY클린메탈(주), 지역청년 ‘채용 설명회’ 열어
여수시‧포스코HY클린메탈(주), 지역청년 ‘채용 설명회’ 열어
  • 강성훈
  • 승인 2022.04.2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 28일 한영대학교 개최
포스코에이치와이클린메탈이 26일 전남대 여수캠퍼스에서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포스코에이치와이클린메탈이 26일 전남대 여수캠퍼스에서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오는 11월 율촌1산단에 공장 준공을 앞두고 있는 외국인직접투자기업 포스코HY클린메탈(주)이 26일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에서 지역청년을 위한 ‘기업채용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공과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포스코HY클린메탈(주) 기업에 대한 소개와 채용을 위한 일대일 맞춤형 상담 등으로 진행됐다.

여수시에 따르면 ‘포스코HY클린메탈(주)’은 포스코와 세계적인 배터리용 유가금속 추출기업인 중국 화유코발트가 합자한 회사로 2차전지 분야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스코HY클린메탈(주)’는 지난해 여수시와 투자협약을 체결하고 율촌1산단에 1,200억 원을 투자해 오는 11월 공장 준공을 앞두고 있다.

인사담당자는 “공장 준공에 앞서 올해 상반기 대규모 인력채용을 준비 중”이라며, “여수시와 함께 개최한 채용설명회가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태완 여수시 투자박람회과장은 “2차전지 글로벌 소재기업으로서 성장이 유망한 포스코HY클린메탈(주)이 우리시의 인재 채용에 노력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지역청년을 위한 이번 채용 설명회는 28일 한영대학교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