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28 17:04 (화)
한화솔루션, ‘행복나눔 냉장고’에 ‘사랑 가득 채워’
한화솔루션, ‘행복나눔 냉장고’에 ‘사랑 가득 채워’
  • 강성훈
  • 승인 2022.04.0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금 3천5백만원 전달…행복한 나눔 냉장고 물품 구입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31일 여수시에 3천5백만원의 '행복나눔 냉장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31일 여수시에 3천5백만원의 '행복나눔 냉장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지난달 31일 ‘행복 나눔 냉장고’를 채우는데 사용될 후원금 3천5백만 원을 여수시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화솔루션(주) 권기영 부사장,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영 위원장과 신미경 부위원장이 참석했다.

‘행복 나눔 냉장고’는 주민센터에 설치된 냉장고에 식품과 생필품을 누구나 자발적으로 기부하고 필요한 만큼 자유롭게 이용하는 나눔 냉장고이다.

2020년 5개소로 시작해 주민들의 큰 호응 속에 현재는 10개소로 확대 운영되고 있다.

한화솔류션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후원을 이어가면서 ‘행복 나눔 냉장고’ 운영에 큰 힘을 보내고 있다.

권기영 부사장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더불어 사는 행복한 여수를 만드는데 동참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꾸준한 기부와 후원활동으로 상생과 나눔 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솔루션(주)은 행복나눔 냉장고 후원 외에도 섬 지역 어르신을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개인방역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