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어르신들! 건강하세요”
GS칼텍스, “어르신들! 건강하세요”
  • 강성훈
  • 승인 2021.12.29 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맞아 떡국 전하며 홀몸 어르신들 건강 살펴
GS칼텍스 여수공장이 28일 관내 홀몸어르신들을 찾아 떡국과 밑반찬을 건네며 건강을 살폈다.
GS칼텍스 여수공장이 28일 관내 홀몸어르신들을 찾아 떡국과 밑반찬을 건네며 건강을 살폈다.

 

GS칼텍스(대표 허세홍 사장)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지역 내 홀몸 어르신 가정 300여 세대에 떡국과 밑반찬을 배달하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폈다.

GS칼텍스는 28일 여수시 서정신 환경복지국장, GS칼텍스 오문현 대외협력부문장, 여수시 노인복지관 관계자 등은 정성껏 준비한 떡국과 밑반찬을 충무동, 서강동, 광림동 등에 거주하는 홀몸 어르신들께 전달했다.

함께 참여한 GS칼텍스 봉사대는 음식 전달과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 상태를 여쭙고 불편한 부분이 없는지 세심하게 살피는 ‘건강 지킴이 역할’도 자처했다.

GS칼텍스 사랑나눔터는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지난해 3월부터 운영을 중단했지만, 홀몸 어르신 대상으로 매주 1회 밑반찬, 김치, 즉석국 등을 담은 ‘행복꾸러미’를 전달하며 뜻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심각한 결식이 우려되는 20여 어르신들에게는 별도로 매일 점심 도시락을 제공하면서 급식 공백을 최소화하고 있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여수시, 복지단체 등과 함께 한마음 한 뜻으로 어르신 건강과 안전을 살피는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