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D&C, 여수지역 소외계층에 성금 2천만 원 쾌척
서원D&C, 여수지역 소외계층에 성금 2천만 원 쾌척
  • 강성훈
  • 승인 2021.12.25 0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2022나눔캠페인’동참 으로 사랑의 온도 높여
서원D&C(주)(대표 정헌)는 24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2천만원의 성금을 여수시에 전달했다.
서원D&C(주)(대표 정헌)는 24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2천만원의 성금을 여수시에 전달했다.

여수에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는 서원D&C가 연말을 맞아 또다시 어려운 이웃들을 찾았다.

장미주공지역주택조합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신기주공 지역주택조합을 추진중인 서원D&C(주)(대표 정헌)가 24일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 달려며 2천만원의 성금을 여수시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돼 관내 저소득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에 사용될 예정이다.

서원D&C(주)는 2020년부터 저소득층 가정 및 시설 위한 명절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지역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정헌 대표는 “회사의 성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함께 한다는 생각으로 내 주위에 있는 어려운 이웃부터 잘 챙기고 보살펴 따뜻한 사회, 살기좋은 동네만들기에 더욱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시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통 큰 나눔을 실천해 주신 서원D&C에 감사를 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서원D&C는 신기주공 지역주택조합사업을 맡아 시공사인 대림산업(주)과 함께 e-편한세상 아파트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