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여수경찰서와 함께 ‘새롬교실’ 진행
GS칼텍스, 여수경찰서와 함께 ‘새롬교실’ 진행
  • 강성훈
  • 승인 2021.09.15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청소년들과 진로탐색 고민...올해까지 4년째 이어가

 

GS칼텍스(대표 허세홍 사장)가 여수경찰서와 함께 지역 내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의 길라잡이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다.

GS칼텍스는 2018년부터 해마다 여수경찰서의 청소년 선도 및 진로설계 프로그램인 ‘새롬교실’ 운영에 함께 하고 있다. 올해 9월까지 총8회차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여수지역 소속 학교장 및 여수경찰서 추천 우수 학생 10명은 첫째날인 13일에는 GS칼텍스 여수공장을 방문해 공장시설 견학을 비롯해 GS칼텍스 사내 전문강사의 ‘미래 자신의 모습 만들기’ 강의를 통해 자신의 비전과 진로를 진지하게 설계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이튿날에는 푸른나무재단 전남동부지부에서 적성검사, 심리상담, 교우관계, 체험학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교과학업의 중요성뿐만 아니라 좋은 인성과 교우관계의 중요성도 배웠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여수지역 내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고 건강한 사회의 일원으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여수경찰서와 함께 새롬교실 프로그램에 지속 후원할 것” 이라고 했다.

한편 GS칼텍스는 ‘희망에너지교실 프로그램’, ‘마음톡톡 집단 예술치유 프로그램’, ‘저소득층 학교 부적응 아동을 지원 프로그램’, ‘학교폭력 피해학생의 치유 프로그램’ 등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