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솔루션 여수공장, 섬지역 어르신에 생활용품 꾸러미 선물
한화솔루션 여수공장, 섬지역 어르신에 생활용품 꾸러미 선물
  • 강성훈
  • 승인 2021.08.13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해 2천만원 후원금 전달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12일 섬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2천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12일 섬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2천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섬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2천만원 상당의 생활용품 꾸러미를 선물했다.

한화솔루션은 지난 12일 섬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2,000만원을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안인수 부사장은 이날 시장실을 찾아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인 권오봉 여수시장과 장영 민간위원장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했다.

후원금은 개인 방역을 위한 위생용품(핸드‧바디워시, 삼푸 등)과 생활용품 꾸러미를 만들어 섬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안인수 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가뜩이나 어려운데 섬 지역 어르신들은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시고 계실 것 같아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장영 위원장은 “올해 한화솔루션에서 행복한 나눔냉장고 사업에 3,500만 원을 후원해 지역민에게 큰 힘을 주셨는데 섬 지역 어르신들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시는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민간단체와 손잡고 ‘뱃길 따라 희망 싣고’ 섬 복지 지원사업으로 16개 도서 2천여 명의 주민들에게 통합 사회복지 연계 서비스를 펼쳐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