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3 10:17 (금)
여수 여문지구서 ‘섬섬여수페이’이용 관광객 ‘추가할인’
여수 여문지구서 ‘섬섬여수페이’이용 관광객 ‘추가할인’
  • 강성훈
  • 승인 2021.03.2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 여문지구 활성화 방안 일환...5%추가 할인 혜택
여수시가 여문지구 상권 활성화를 위해 여문지구에서 섬섬여수페이로 결제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추가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여수시가 여문지구 상권 활성화를 위해 여문지구에서 섬섬여수페이로 결제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추가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여수시가 여문지구 상권 활성화를 위해 관광객들이 여문지구에서 ‘섬섬여수페이’로 결제할 경우 추가할인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여수시는 22일부터 여수를 찾은 관광객이 여문지구 내 여수사랑상품권가맹점에서 ‘섬섬여수페이’ 결제 시 월 최대 25,000까지 결제금액의 5%를 현장할인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관광객이 ‘섬섬여수페이’를 사용하면 여수관광을 즐기면서 상품권 충전 시 6~10%의 기본 할인에 여문지구 내 결제 시 추가 5%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때 상품권 가맹점주는 정상결제금액으로 대금을 지급받으므로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 만족할 수 있다.

‘섬섬여수페이’는 지난해 11월 출시된 충전식 선불카드형 상품권으로, 이번 여문지구 관광객 추가할인은 타지역에서 카드를 수령한 관광객에 한해 적용된다.

섬섬여수페이 현장결제 시 카드영수증은 정상 결제금액으로 출력되나, 5% 할인이 적용돼 결제대금의 95%만 충전액에서 차감된다.

할인적용금액은 섬섬여수페이 앱(App) 팝업알림창 및 이용내역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여문지구의 여수사랑상품권 가맹점은 535개소다. 시는 3월 말부터 시 홈페이지를 통한 가맹점 온라인 접수를 시행해 기존 수기접수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고, 지속적인 홍보로 가맹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