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축제 벌였던 GS칼텍스, 소외계층 겨울나기 성금 쾌척
김장축제 벌였던 GS칼텍스, 소외계층 겨울나기 성금 쾌척
  • 강성훈
  • 승인 2020.12.1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여파 김장나눔 취소...성금 전달로 위로
GS칼텍스가 여수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겨울나기 성금 5천만원을 여수시에 전달했다.
GS칼텍스가 여수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겨울나기 성금 5천만원을 여수시에 전달했다.

 

GS칼텍스(대표 허세홍 사장)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수지역 소외이웃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5천만원 상당의 성품을 전달했다.

GS칼텍스는 15일 여수시청에서 권오봉 여수시장, GS칼텍스 이두희 생산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 소외이웃을 위한 5천만원 상당의 겨울나기 성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지원을 통해 여수지역 8곳의 종합사회복지관에 김장 비용과 홀몸 어르신 대상 겨울 내복 구입비용으로 지원키로 했다.

해마다 연말 ‘GS칼텍스 김장 나눔 대축제’를 통해 김치를 담가 지역의 사회복지시설과 홀몸어르신 가정에 전달하는 나눔을 펼쳐 온 GS칼텍스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행사가 어렵게 되면서 비용을 후원키로 했다.

GS칼텍스 이두희 생산본부장은 “한 지역에서 함께 숨 쉬고 살아가는 우리는 한 식구”라면서 “코로나19로 예년보다 더 움츠러든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GS칼텍스는 2005년부터 16년째 연말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특히 올해에는 시각장애인 점자 교구 및 지역아동센터 전달용 타일벽화 제작 등 비대면 봉사활동으로 전환하여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